새로운 혁신은 메리노 울 산업이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역동적인 산업이 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메리노 울 제조의 모든 단계에 혁신을 도입하여 메리노 울이 지닌 다양성과 다른 섬유를 대체할 수 있는 독창적인 소재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습니다.

울의 혁신을 이끄는 소비자 트렌드

메리노 울의 혁신을 주도하는 힘은 소비자의 니즈와 태도에 관한 트렌드입니다. 혁신을 위한 추가 비용을 정당화할 수 있는 것은 이러한 니즈와 태도이기 때문입니다.  메리노 울 니트와 우븐 의류와 관련된 최신 소비자 트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치: 합리적인 가격의 럭셔리 – 메리노 터치
  • 환경: 에너지와 화학물질, 수자원 사용 절감을 통한 환경 보호 – 메리노 케어
  • 캐주얼: 격식을 덜 요구하는 스타일과 질감 – 메리노 비주얼

더 아름답고 감촉이 좋은 의류를 만들 수 있는 기술은 울 제품의 긍정적인 측면을 부각시킴으로써 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를 늘려줍니다.

울의 감촉을 실크처럼 부드럽게 만드는 기술, UV 차단성을 향상시키는 기술, 의류 관리를 용이하게 만드는 기술, 아로마테라피를 통해 입는 사람의 기운을 북돋아주는 기술까지 메리노 울은 오랜 기간 동안 혁신을 거듭해 왔습니다.

최근 수 년 동안 울마크 컴퍼니와 파트너들이 이루어낸 다양한 혁신은 메리노 울이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도록 자리잡게 하였습니다.